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세큐라이트파트너 신규 가입 조인식 개최
상태바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세큐라이트파트너 신규 가입 조인식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6.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7개사 추가 ‘유리의 고품격 지켜나갈 것’

 

한글라스가 지난달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에서 듀오라이트클럽 및 세큐라이트파트너 신규 가입 조인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글라스 이용성 대표를 비롯해 한글라스 영업총괄 이동근 전무, 수도권영업팀장 장순택 부장, 지역영업팀장 원선한 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듀오라이트클럽에 신규 가입한 6개사와 듀오라이트클럽 및 세큐라이트파트너에 동시 가입한 1개사 임직원이 자리했다.
한글라스 임직원 및 신규 회원사 소개로 시작된 행사는 듀오라이트클럽과 세큐라이트파트너 현황 및 운영 소개, 계약서 서명 및 인증서 수여, 한글라스 이용성 대표 인사말과 기념 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이번 듀오라이트클럽 신규 가입업체는 주식회사 한탑, ㈜원진P&P글라스, ㈜동우산업, 창원판유리, 수정건업, 광주복층 등 6개사이고, 듀오라이트클럽과 세큐라이트파트너에 동시에 가입한 업체는 ㈜삼양유리산업 1개사이다.
한글라스 이용성 대표는 “최초 인연을 본사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 장소가 협소해도 본사에서 조인식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최근 건축 경기 하락과 코로나19로 업체들의 근심이 큰 상황에서도 한글라스는 듀오라이트클럽 및 세큐라이트파트너 회원사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한글라스 영업총괄 이동근 전무는 “듀오라이트클럽은 유리의 품격이고 이를 유지해 나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0년 5월 현재 듀오라이트클럽 회원사는 51개사, 세큐라이트파트너 5개사, 그리고 듀오라이트클럽과 세큐라이트파트너에 동시에 가입한 회원사는 20개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