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초슬림 ‘프레임리스 시스템창호’ 출시
상태바
이건창호, 초슬림 ‘프레임리스 시스템창호’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5.1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명품 ‘스카이 프레임(SKY-FRAME)’사와 협업
사진제공: 이건창호
사진제공: 이건창호

 

이건창호가 세계적인 프레임리스 시스템창호 기업 ‘스카이 프레임(SKY-FRAME)’의 ‘프레임리스 슬라이딩 윈도우(Frameless Sliding Window)’를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
‘프레임리스 슬라이딩 윈도우 시스템(Frameless Sliding Windows System)’은 스위스 특유의 정밀한 엔지니어링 기술과 프레임을 최소화한 미니멀 디자인이 더해진 최고급 프리미엄 창호다. 특히,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외부의 풍경을 실내에서 조망할 수 있도록 더 넓은 시야를 제공, 사용자에게 최고의 공간미를 선사한다는 평이다.
이번에 협력한 ‘스카이 프레임’사는 고도의 기술력과 건축, 공간 디자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세계 각국의 클라이언트들을 만족시켜 세계 하이엔드 프레임리스 시스템창호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다. 지난 1988년 국내 최초로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를 도입한 이래 30년 이상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쌓아온 프리미엄 시스템창호 기업 ‘이건창호’와 ‘스카이 프레임’의 만남으로 이제 한국에서도 프레임리스 시스템창호에 대한 시공과 유지보수가 보다 안정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건창호는 지난해 중문 분야에서도 초슬림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건창호의 ‘S-INTER 3연동’ 중문은 16.8mm의 초슬림 최고급 알루미늄 프레임에 독일산 하드웨어 시스템이 결합되어 슬림함과 견고함을 두루 갖췄다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상부에 몰딩을 없애 벽면과 일체된 듯한 플랫한 디자인은 실내에 개방감을 더하며, 비탈형 하부레일은 골프백, 유모차, 캐리어 등 바퀴가 있는 물건 이동 시에 용이하다. 이 제품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주거 인테리어 스타일을 고려해,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의 나무결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이미지를 완성하는 ‘내추럴(Natural) 스타일 중문’, 우아한 패턴과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해주는 ‘클래식(Classic) 스타일 중문’, 절제된 직선의 형태로 도시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모던(Modern) 스타일 중문’ 등으로 구성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