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케이도어 ‘원슬라이딩도어’ 소비자 취향저격
상태바
(주)씨케이도어 ‘원슬라이딩도어’ 소비자 취향저격
  • 차차웅
  • 승인 2020.05.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미니멀리즘 인테리어에 제격
사진제공: 씨케이도어
사진제공: 씨케이도어

 

충북 천안에 위치한 (주)씨케이도어(이하 씨케이도어)의 원슬라이딩도어가 뛰어난 디자인과 개폐 편의성 등을 바탕으로 심플·미니멀리즘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 제품은 오일의 누설이 없는 충격흡수 유압댐퍼를 적용, 문이 닫힐 때의 충격을 완화시켜 브레이크 구간 없이 부드럽게 구동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2중 가스켓에 알루미늄 프레임 삽입 구조를 통해 유리 분할 체결 시 안전성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프레임과 일체형 체결구조로 문의 파손을 최소화하는 손잡이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시건장치를 통해 보안성도 극대화했다.
다양한 유리 디자인을 갖췄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유리 분할 방식에 따라, 기본형, 3단분할A, 3단분할B, 3단분할C, 3단분할D, 하단고시형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틴, 유로그레이, 투명유리, 브론즈 사틴, 아쿠아, 브론즈 망입, 다크 그레이, 워터큐브, 망입, 브론즈 등 적용가능한 유리 종류도 다양하다.
그밖에도 씨케이도어의 원슬라이딩도어는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다. 현관 밖 외부먼지와 외부소음을 차단함으로써 청결하고 아늑한 공간을 구현함은 물론, 전면 개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탁트인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외부의 찬 공기와 더운 공기의 유입을 막아 냉난방비 절약에도 적지 않은 효과를 발휘하며, 현관과 집 내부를 분리시켜 어린아이와 반려동물의 안전사고도 방지할 수 있다.
씨케이도어 관계자는 “씨케이도어 원슬라이딩도어는 얇고 견고한 알루미늄을 통해 심플하고 미니멀리즘한 인테리어를 완성시킨다”며 “안정감있는 개폐감과 함께 다양한 색상을 선택 가능하다는 점도 시장의 인기를 끄는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중문 연동부품 전문 생산업체로 출발한 씨케이도어는 기존의 연동부품을 개선,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중문을 사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펼쳐왔다. 현재 스윙도어 및 슬라이딩도어 제품을 출시, 판매하고 있으며, 뛰어난 디자인과 안전성을 토대로 시장 입지를 넓히고 있어 주목받는다. 아울러 21세기의 새로운 고객만족이라는 목표를 갖고 여러 가지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가치를 높이고 있으며, 100% 품질보증을 위한 순도 높은 신뢰성으로 세계 최고의 품질에 도전하겠다는 방침을 내비치고 있다.
씨케이도어 관계자는 “사명감과 신지식인의 이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욕구에 대응한, 보다 진보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며 나아가 국가 경쟁력 제고에도 일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