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11번가 입점 ‘KCC 창호 편하게 주문하세요’
상태바
KCC글라스, 11번가 입점 ‘KCC 창호 편하게 주문하세요’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3.0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점 기념 최대 30% 할인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가 온라인 쇼핑 사이트인 11번가에 공식 입점해 창호 시공 상품을 선보였다.
KCC글라스는 11번가 입점을 기념해 3월 15일까지 KCC 창호 시공 상품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KCC글라스의 창호 시공 상품은 방문 상담과 실측, 시공, 수거, 사후관리까지 모두 포함된 패키지다. KCC 창호 베이직 거실외창 이중창(가로 3.1m, 세로 2.3m) 상품은 25% 할인한 232만원, 전체 창을 리모델링하는 프리미엄 패키지는 25평형 기준으로 30% 할인한 649만원이다.
상품 주문 시 KCC글라스 직원이 직접 집을 방문해 고객 상담과 실측을 진행하게 되며 이후 시공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시공 계약은 KCC글라스와 직계약으로 이루어지며, KCC글라스 본사 직원의 상담 및 계약, 시공 과정에서의 VOC 체크 등 전문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만약 고객 변심으로 실측 상담 후 미계약이 발생하더라도 주문 금액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은 부담 없이 실측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창호 실물이 궁금하다면 전국 10개 홈씨씨 매장을 통해 온라인에서 본 상품을 오프라인으로 직접 확인할 수도 있다.
KCC 창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창호의 핵심 구성 요소인 유리, 창틀, 실란트를 모두 자체 생산 및 제작되는 ‘3TOP 시스템’으로 우수한 품질력을 자랑한다. 특히, 국내 창호 업계 최장 보증 기간인 13년 품질보증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 번 설치하면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KCC글라스 본사가 직접 하루 만에 창호를 교체하는 ‘원데이 시공’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11번가 오픈마켓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한편, 본사와 직접 계약을 맺고 시공하는 본사 주도의 다양한 행사와 고객 신뢰 확보가 예상된다”면서 “어렵기만 했던 창호 교체를 고객 입장에서 쉽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지향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