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조립식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출시
상태바
LG하우시스, 조립식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3.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원목 느낌 디자인 ‘셀프 시공도 가능’
사진제공: LG하우시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천연 원목 느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음은 물론, 셀프 시공이 가능한 조립
식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Easy)’를 출시했다.
LG지인 ‘우젠 리얼 이지’는 발코니, 건식 욕실, 상공간 등 다양한 곳에서 쉽고 빠르게 공간 연출이 가능한 데크 바닥재다. 서로 가장자리를 맞물리는 제품 구조로, 블록처럼 끼우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시공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쉬워 이동 및 재설치가 간편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일반 목재 데크에 비해 햇빛과 물에 강해 장기간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부각된다. 또한, 표면의 물기에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 미끄럼 방지 기능을 통해 보행안전성까지 확보했으며, 가장자리에는 시공 후 모서리를 감싸주는 마감재를 적용, 깔끔한 외관과 안전성을 모두 잡았다.
균일한 컬러 톤과 반복적이지 않은 패턴으로 설치 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한다는 점도 소비자 선택을 이끌어내는 요인으로 꼽힌다. ‘샌드브라운’, ‘라이트 월넛’, ‘그레이’ 등 세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나뭇결 엠보 공법으로 우수한 목재 질감을 구현했다. 아울러 인테리어 공간과 분위기에 따라 다이아몬드형 대칭 패턴, V자형 쉐브론 패턴, 사선 패턴 등 다채롭게 시공할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셀프 인테리어가 각광받으며 자신의 주거공간을 개성 있게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우젠 리얼 이지’는 발코니나 다용도실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할 수 있어 효과적인 셀프 인테리어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