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네상스, 고품질 우드블라인드 출시 ‘편의성·디자인’ 호평
상태바
위네상스, 고품질 우드블라인드 출시 ‘편의성·디자인’ 호평
  • 차차웅
  • 승인 2020.02.1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구동과 뛰어난 안전성, 효과적인 빛 차단까지

충북 청주에 위치한 위네상스(대표 정세훈)가 사용 편의성과 디자인을 극대화한 우드블라인드를 선보여 업계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가지 타입의 위네상스 우드블라인드 중 ‘One-cord system’과 ‘Twocords system’은 각각 한 개의 코드와 두 개의 코드로 틸팅 및 리프팅 작동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클러치 시스템에 베어링을 적용해 창을 올렸다 내릴 때의 느낌이 부드럽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코드가 없는 ‘Cord-free system’은 아이들과 반려동물의 안전성 측면을 강화한 제품으로 호평 받는다. 간편하게 손으로 당기고 올리는 것으로 틸팅과 리프팅 제어가 가능하고 누구나 부드럽게 작동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각 제품에는 전동 시스템 적용도 가능하다. 전동모터를 통해 안전성과 사용 편의성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대형 사이즈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위네상스 관계자는 “위네상스 우드블라인드는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모든 부품 제공을 기본으로 한다”고 전했다.
뛰어난 디자인을 구현했다는 점도 위네상스 우드블라인드의 매력요소다. 알루미늄·스틸로 구성된 헤드레일로 모던한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하부도장과 커버부착을 통해 슬랫 컬러·디자인과 헤드레일의 조화로운 매치가 가능하다. 필요한 만큼만 타공해 타공 부위를 최소화하고 꼼꼼한 리본작업으로 마무리한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를 통해 효과적인 빛 차단이 가능하
다는 평이다.
헤드레일 컬러는 화이트, 베이지, 라이트 브라운, 그레이, 그린, 블랙 중 선택 가능하며 슬랫 색상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 또한, 우드 슬랫 색상 역시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라이트 블루, 그린, 네츄럴, 라이트 브라운, 블랙 등을 갖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슬랫과 슬랫을 연결하는 리본의 디자인을 다양화했다는 점도 위네상스 우드블라인드의 경쟁력을 높인다.
슬랫 컬러와 폭에 맞춰 18mm, 25mm, 38mm 폭의 다양한 무늬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적용할 수 있는 리본 디자인만 20여종에 달하며, 향후 디자인 추가도 예정되어 있다.
위네상스 관계자는 “UV코팅으로 변형과 변색을 방지했고, 고품질 목재와 친환경 도료를 사용해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며 “우드블라인드 제작 자동화설비도 개발해 선보이고 있으니 업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위네상스는 레이저마킹프린트기, 기어박스, 원단절단기, 원단접합기, 알루미늄재단기, 컨베어시스템, 버티컬자동조립기 등을 비롯한 다양한 설비를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북미, 중국 등 해외수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각 제품의 뛰어난 성능과 사후관리, 가격경쟁력이 부각되며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