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베스띠·휘앙세’ 벽지 신규 패턴 출시
상태바
LG하우시스, ‘베스띠·휘앙세’ 벽지 신규 패턴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2.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기호 반영해 풍부한 컬러와 질감 구현
사진제공: LG하우시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2020년을 맞아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기호를 반영해 풍부한 컬러와 질감을 구현한 실크벽지 ‘베스띠’와 합지벽지 ‘휘앙세’의 신규 패턴을 출시했다.
그중 LG지인 벽지 베스띠는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벽지다.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환경성적표지(EPD), 저탄소 인증까지 획득하며, 고객의 건강과 환경 영향까지 고려하는 제품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2020년형 베스띠는 모던한 레트로 느낌을 연출한 ‘스톤 회벽’, ‘회벽 페인팅’, 서정적인 플라워 패턴으로 자연의 감성을 표현한 ‘보타닉 가든’, 대리석 패턴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공간을 꾸며주는 ‘트라버틴’ 등 다채로운 컬러와 질감을 선보였다.
또한, LG하우시스 휘앙세는 고급 벽지 못지않은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경제성을 갖춘 합지 벽지다. 2020년형 휘앙세는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을 연출하는 ‘레트로 회벽’, ‘모던스퀘어’와 함께 수채화로 그려낸 듯한 ‘잉글리쉬 가든’, 풀잎모양의 자수를 놓은 듯한 ‘리프 패브릭’ 등으로 힐링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패턴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모던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골드라인’ 등 다채로운 컬러 추가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LG하우시스는 베스띠·휘앙세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전문가의 인테리어 팁이 담긴 새로운 샘플북을 공개했다. 일상적이고 감성적 이미지 중심의 잡지 스타일 레이아웃을 적용했으며, 스와치(견본)를 패턴 별로 구성해 보다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