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하이막스 오로라 및 비아테라’ 신규 컬러 출시
상태바
LG하우시스, ‘하이막스 오로라 및 비아테라’ 신규 컬러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2.0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스톤에 최신 베인 디자인 트렌드 반영
사진제공: LG하우시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천연대리석의 멋스러운 패턴을 그대로 재현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LG지인 인테리어스톤 ‘하이막스 오로라’ 6종과 ‘비아테라 플로라 컬렉션’ 외 11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LG지인 인테리어스톤 하이막스 오로라는 새벽녘 극지방에서 볼 수 있는 환상적이고 영롱한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아, 천연 대리석의 은은하면서도 신비로운 마블 패턴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석의 자연스러움을 최대한 구현하면서도 내수성과 내구성이 좋아 부식이나 마모가 거의 없으며, 자연스러운 이음매로 틈을 최소화해 뛰어난 위생성을 갖췄다.
LG하우시스는 잔잔하고 은은한 베인(Vein) 무늬가 특징인 ‘오로라 블랑’, 투명한 베이스에 부드럽고 따뜻한 컬러감의 ‘오로라 코튼’, 브라운 톤의 그레이 컬러로 다크한 모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오로라 엄버’ 등 6가지 하이막스 오로라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LG지인 인테리어스톤 비아테라는 소재의 대부분이 천연석으로 이루어진 엔지니어드스톤으로, 천연대리석 못지않은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패턴이 특징이다. 새롭게 추가된 비아테라의 신규 컬러는 천연석의 자연스러운 물결무늬를 구현한 ‘플로라 컬렉션’, 크고 선명한 베인 무늬가 특징인 최고급 라인의 ‘로열 컬렉션’, 화강석 무늬와 베인 무늬가 결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문명 컬렉션’, 골드 칩이 들어간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노블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