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WINDOOR,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월간 WINDOOR,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2.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콘텐츠와 양질의 기사 ‘업계와 소통 확대’

 

본지(월간 WINDOOR, 대표 안규명)가 2020년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http://www.windoor.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모바일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독자들의 접근이 용이할 수 있도록 모바일버전도 함께 구축되었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심플한 디자인이 부각된다.
섹션을 세분화해 기사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는 점도 눈에 띄는 요소다. 창호업계의 특집·기획기사 제공되는 ‘ISSUE’ 섹션, 업계 인터뷰와 탐방기사가 업로드되는 ‘COMPANY’, 신제품·신기술을 살펴볼 수 있는 ‘PRODUCT’, 각종 행사와 뉴스가 실리는 ‘NEW&EVENT’는 물론, 업계의 생생한 소식을 사진과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포토·영상’ 섹션도 이목을 끈다. 아울러 자매지인 월간 차양의 다양한 콘텐츠도 ‘월간 차양’ 섹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9년까지의 월간 차양 기사는 기존 홈페이지(http://www.chayang.co.kr)에 게재되어 있다.
아울러 최신 뉴스와 인기기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메뉴도 메인페이지에 적용되었다. 이를 통해 가장 최근 업로드된 콘텐츠와 조회수가 높은 관심기사를 손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리뉴얼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문의, 광고문의, 기사제보도 간편하게 신청가능하며, 업체의 배너광고도 웹 홈페이지, 모바일버전 모두 진행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본지 편집국(02-925-2070)으로 하면 된다.
본지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에는 독자들과 소통하고 함께 발전하고자 하는 월간 WINDOOR의 방향성이 담겨 있다”며 “보다 다양한 콘텐츠와 양질의 기사를 통해 업계와 지속적으로 호흡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