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우엠테크, 유리 가공설비 상설 전시장 ‘고품질 엄선’
상태바
(주)신우엠테크, 유리 가공설비 상설 전시장 ‘고품질 엄선’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1.0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중고설비 30여종 전시 ‘고객 만족 극대화’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유리 가공기계 및 자동화설비 전문업체 (주)신우엠테크(사장 백신기, 이하 신우엠테크)가 유리 가공설비 상설 전시장을 토대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16년 확장이전한 공장 2동 중 1개동을 지난 2018년 말부터 전시장으로 활용하고 있는 신우엠테크는 이곳에 North Glass 판유리 재단라인, 세척기, 수직 각면기, 면취기, Lifeng 고속 양각면기, 천공기, 수평 시밍기, Boke 복층유리 자동 생산라인, 건조로, 커튼월 관련 설비, 트랜스퍼, 스리에칭기계 등 고품질 신규 및 중고설비 30여종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설비를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필요한 설비를 한 곳에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췄다.
그중 North Glass 판유리 자동 재단기는 2400×3600mm, 2850×4200mm, 3300×6000mm, 3300×8000mm 등 점보 사이즈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수평 시밍기는 더블, 트리플 로이유리의 정교한 시밍(이도면) 작업 설비로 인기가 높으며, 별도의 수작업에 의한 판유리 사이즈·두께 입력 없이 자동 인식 시스템을 통해 연속작업이 가능한 Lifeng의 고속 양각면기 역시 유리 가공업체들의 적지 않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우엠테크 백신기 대표는 “2019년 한 해도 많은 고객들이 신우엠테크 설비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2020년 새해에도 고품질 설비 공급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자체적인 설비 업그레이드도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공급 이후 사후관리 역시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우엠테크는 신규·중고 유리 가공설비 공급뿐만 아니라 중고 설비의 수리와 이전설치도 전개하고 있다. 유통품목의 성능향상과 업그레이드 역량도 크게 높여 유리 가공설비 분야 토털 공급업체로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