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데코, 레이저 커팅 롤스크린 ‘지속 업그레이드
상태바
하나데코, 레이저 커팅 롤스크린 ‘지속 업그레이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1.0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경쟁력 대폭 강화 ‘수요 증대 이끈다’
사진제공: 하나데코
사진제공: 하나데코

 

레이저 커팅 롤스크린, 커튼 액세서리, 실사 그래픽 트리플쉐이드를 선보이고 있는 하나데코(대표 이상수)가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장의 선택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고성능 설비를 갖춰 직접 생산하고 있는 레이저 커팅 롤스크린의 디자인을 추가·보완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하나데코의 레이저 커팅 롤스크린은 소재에 치밀하게 계산된 디자인을 모티브로, 정교한 레이저 천공 과정을 거친다. 이를 통해 다양한 빛 연출이 가능함은 물론, 실내 분위기를 새롭게 바꿀 수 있으며, 개성있는 디자인과 색상을 요구하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올해는 디노파크, 롤러코스터, 매직시티, 매직타운, 유토피아, 베네치아, 불꽃놀이, 산토리니, 선인장, 스위트드림,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유럽성, 캠핑, 피사의 사탑, 뛰뛰빵빵 등의 디자인을 소비자 선호도에 맞게 업그레이드 했으며, 어반스카이라인, 샤이닝캐슬, 메리고라운드, 세계지도, 다차원, 오로라, 디노, 꽃, 큐트 알파벳, 포레스트 등 스테디셀러 디자인들도 세부적인 조정을 통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하나데코는 자체 제작 또는 외부업체 의뢰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상수 대표가 여행 중 목격한 아름다운 풍경을 직접 사진에 담아 이를 디자인에 응용하는 경우도 적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하나데코 관계자는 “무지 롤스크린에 비해 다소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그 효과를 체험한 소비자들은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올해는 카탈로그를 업그레이드하고 생산시스템을 재정비해 보다 적극적인 제품 공급을 전개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92년 하나장식으로 설립된 하나데코는 2010년 화성시 봉담읍 덕머루 1길 공장으로 확장이전했으며, 2011년에는 국내 최초로 레이저 커팅설비를 도입해 본격적인 레이저 커팅 롤스크린 생산에 나섰다. 지난 2017년에는 레이저 커팅설비를 추가 도입해 물량확대를 전개했으며, 지속적인 디자인 개발·업그레이드를 펼쳐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