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OR
     
 
Home > Windoor > News & Event
  이건창호, SUPER 진공유리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admin Date : 2018-05-09 14:00:38 | hit : 101 

이건창호, SUPER 진공유리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6월 30일까지 창호 구매 고객 대상

 

이건창호가 SUPER 진공유리의 세계 최초 패시브하우스 인증(PHI)을 기념해 ‘SUPER 진공유리 SUPER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달 밝혔다.
이와 관련 이건창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리 옵션을 43mm 삼중 유리에서 ‘SUPER 진공유리’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구입처에 제한은 없으며, 전국 이건창호 브랜드전시장·창호 판매점·인테리어점 및 이건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창호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건창호의 ‘SUPER 진공유리’는 유리와 유리 사이의 진공층이 열전달을 원천적으로 차단해주는 차세대 단열 유리로, 탁월한 단열 성능과 방음 성능으로 세계 최고 성능을 갖췄다는 평을 받는다. 특히, 진공유리 분야에서 세계 최초로 독일 패시브하우스 협회의 ‘패시브하우스 인증(PHI Component Certification)’을 획득하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세계적 권위의 독일 패시브하우스 협회로부터 세계 최초로 진공유리 부문 패시브하우스 인증 획득을 기념해, 창호 교체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감동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오는 9월부터 시행하는 건축물 설계기준 개정안을 비롯해 정부의 제로 에너지 건축 기조가 점차 강화되는 만큼, 창호 교체를 계획하고 계신 분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UPER 진공유리’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건창호 홈페이지(eagonstore.com) 및 콜센터(1522-127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