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OR
     
 
Home > Windoor > News & Event
  [FOCUS] LG하우시스, 초슬림 커튼월 ‘수퍼 슬림 파사드’ 출시
  admin Date : 2018-03-02 09:43:22 | hit : 242 

LG하우시스, 초슬림 커튼월 수퍼 슬림 파사드출시

34mm 프레임 폭···성능과 디자인의 결합

 

LG하우시스가 최근 국내 커튼월 제품 중 가장 얇은 프레임 폭을 지닌 초슬림 커튼월 수퍼 슬림 파사드를 출시해 업계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수퍼 슬림 파사드는 최소 150mm 프레임 폭의 기존 커튼월과 비교해 크게 얇은 34mm 프레임 폭을 갖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외부에서 보이는 프레임의 폭을 최소화해 조망성이 극대화된 입면 디자인을 연출하면서도 일반 건축물의 구조 성능 역시 만족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수퍼 슬림 파사드는 차별화된 디자인 덕에 기존 커튼월 대비 넓은 시야와 전망을 확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제품 성능 또한 한층 끌어올렸다. 뛰어난 수밀, 단열, 기밀 성능을 구현해 3중 유리 적용 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구현하며, 간결하고 정확한 시공이 가능하도록 최적 치수와 특수 전용 레벨링 자재를 적용할 수 있어 신뢰도 있는 시공 품질 확보가 가능하다는 평이다.

또한, ‘수퍼 슬림 파사드는 내부의 프레임은 동일하게 사용하지만 장식 캡의 사용 여부에 따라 다양한 패턴의 입면 형태를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LG하우시스만의 기술로 개발된 특수 하드웨어는 제품 제작과 시공상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키며, 고 중량의 유리하중에 대해 구조적으로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수퍼 슬림 파사드의 경우 국내 최소의 슬림 프레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성능을 지녔다다양한 건축물에 적용되어 품격을 높여줄 수 있는 대표적인 시스템 커튼월로 자리 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