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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lass FOCUS] KCC, 전사적 브랜드 자산 관리 강화
KCC, 전사적 브랜드 자산 관리 강화 ‘CI 적용 관리지침 및 가이드라인’ 배포   KCC가 자사의 브랜드 자산 강화를 위해 브랜드 관리 체계를 수립하고 영업, 마케팅 등 전사적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이와 관련 KCC는 최근 기업 브랜드의 정체성(Identity)과 사용 대상, 사용 범위, 오남용·도용 사례, 관리 프로세스 등을 담은 ‘CI 적용 관리지침 및 가이드라인’을 사내는 물론, 공식 대리점 등 거래처에 배포했다. KCC 공식 대리점에서 사용하는 모든 CI(Corp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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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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